와루가: 메가리시시대의미나하사배경화면을감상하는역사적인정원  

북술라웨시성은인도네시아의한지역으로, 많은역사를가지고있는곳으로, 정말흥미롭고조사할수있습니다.

자카르타에서인도네시아의수도인마나도(Manado) 마을로가는비행기가목적지에도착해야할수도있습니다. 그것은몇시간정도필요합니다.

대중교통도이용가능하며, 팔두아터미널을방문하고, 알리르디디루트를찾아보세요. Airmadidi터미널에서하차하고자전거택시로여행을계속하십시오.

Wonderful Indonesia

이곳에서는 20세기전후의메가리시즘시대에철상자형태로 ‘와루가’로알려진초기미나하산의 144개의노인무덤을발견할수있습니다.

 

과거와루가가주거지에분포되어있었습니다.

 

초기미나하사개인의무덤은약 1미터의사각형중공석으로만들어졌습니다. 와루가로돌아오면생명이없는시체가앉은자세로놓여있습니다. 와루가를보장하기위해바위큐폴라가생산되었습니다.

 

와루가커버는너무무거워서마음속에그것을꺼내는것으로제작장소에가져온것으로전해지고있습니다.

 

그래서하나의와루가에서최대 12 개의몸체로구성할수있습니다. 와루가의인물수는쿠폴라에새겨진줄에서알수있습니다.

 

와루가사왕안의고고학공원에서와루가의장소는깔끔하게정리되어있으며신선하고잘관리되어있습니다. 그공원에대해개발일부오래된나무는관광단지의고대공기를요새.

 

거의와루가에는그의생애동안묻혀있는사람의사회적지위또는기능을설명하는단계가있습니다. 일부캐비닛에는시체가어디에서나왔는지보여주는조각이있습니다.

 

예를들어, 시뮬레이션된사람은와루가에서인간의해부학을 ‘dotu’또는보스를보여줍니다. 암소분할은죽은사람이그의일생을통해사냥꾼이었다알릴수있습니다.

 

여성의손바닥은움츠너지, 개인의손바닥의손가락은예외적인위치내에서만들어집니다.

 

사왕안고고학공원에있는와루가 144개에의해 31개만실현될수있었다. 첫번째와루가는 AD 800에서명시되어있습니다.

 

이초기공원에는와루가가하나뿐인데, 이공원은자체적으로개방되어있어내부를관찰할수있습니다.

 

와루가에대해테스트하기에적합하다면주차장에서작은박물관을보는것을잊지마십시오. 와루가의가정에서이전에결정한가구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