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타롬복의일몰명소

우리는부킷메리세힐에대해들었으며마을에서오토바이를타고산으로 15 분여행을하기로결정했습니다. 우리가올때마다우리는언덕의바닥에주차된오토바이를내부로보내고다음을보내기위해 $ 1을지불해야했습니다. 당신은상승을시작하기전에주차장에서물, 코코넛또는맥주를잡을수있습니다.

곶으로가는길을모두걷고국경에앉아양방향으로해안을내려다보세요. 우리는이곳에누워서서몇장의사진을찍고하늘이불타는붉은색으로변하는끝없는바다에감탄했습니다. 이날우리는낮에일몰산자리를보아야겠다고결정했습니다. 해안은전날밤일몰내내미친듯이보였다. 우리의예측은정확했고부킷메리즈힐은초기햇빛에서더욱두드러졌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바투파웅은해안의경계주위에꽤거대한바위형성이다. 1000년이넘는침식은여전히서있는돌을형성해왔습니다. 우리는경치를보기위해산을올라갔지만해변에서해안선을가로질러걸어서바위형성에접근할것입니다.

탄중안비치

롬복은 11월에볼때마다정말조용했고, 탄중안해변에서점심을먹을때마다예외는아니었습니다. 망고스무디와나시고렝은우리자신에게전체해안, 레스토랑, 일광욕침대를주셔서감사합니다으로메뉴에대해했다. 점심을먹고자신의해안을받기위해 $ 3을투자하는것이아닙니다.

탄중안야자수

롬복전역에코코넛나무가있어이지역은정말놀랍습니다. 어쨌든, 그것은해안옆에있으며우리는자전거를타고사진을찍고코코넛야자수중하나에서빙글빙글빙글돌아다니기로결정했습니다. 쿠타롬복에서환상적인드라이브한시간! 그럼에도불구하고, 우리는우리가들었던해안에있는탑을보고싶었습니다. 우리가몰랐던것은생태공원안에있기때문에 $ 10 항목이었다는것입니다. 거의일몰이었기때문에우리는경비원을설득하여네사람이모두 $ 10을얻을수있도록했습니다.